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2000평 가구마트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20년 첫 1%수익 나눔 본문

비우기 위한.. 채움 ~/나눔의 행복 ~

2000평 가구마트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20년 첫 1%수익 나눔

구학성.탄혜坦惠 2020. 1. 30. 13:23

#2020년첫1%나눔

#우한폐렴조심



?

나눔은 언제나 자신을 주는 행위

나의 생각, 나의 말, 나의 미소

나의 기쁜, 나의 재능, 나의 지식

그리고 나의 물건과

그 밖의 모든 것을 나누는 것이

바로 내 생명의 일부를 주는

경건한 행위임을 잊지 않게 하소서

?

나의 정성과 나의 노력과

나의 시간과 나의 마음을

더 많이 바칠수록

남에게 더욱 빛나는 선물이 됨을

항시 기억하게 하소서

?

나눔은 언제나 겸손의 행위입니다

당신과 이웃에게 나를 주려 할 때엔

잘난 체하는 마음 없애시고

오히려 자신을 낮추고 비우는

겸허하고 진실된 마음을 주소서

(이혜인수녀님 글)

?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 사랑의 가구!

수익의 1% 행복나눔

?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통영시장애인복지관

#도남사회복지관

#통영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연정다찌

#가구를만드는사람들

#통영구가네펜션

?

조금만,

아주 조금만,

마음을 열어 나누었습니다.

?













행복은...
내가 도움을 준 사람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