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가을속으로 떠나봅니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가을속으로 떠나봅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2. 10. 12. 05:46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2022년 시작이 엊거제 같은데

벌써 구월의 마지막날을 보내고

 시월의 중간...

모래시계처럼 시간들이 순간 공간이동을 한것같은 느낌...

 

요즘은 가을에도 핑크핑크하네요.

예전엔 봄에 꽃이 가득 피어서 거리가 핑크색 물든듯하더니

핑크뮬리를 가을에 많이 볼수 있네요.

축제도 많이 하구요.

생태계위해성 2급으로 평가되어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있다는데

그래도 가을이라는 시간속으로 들어와 있으니

구경은 하고 지나가야겠죠^^~

통영에선 제가 보진 못했는데 가까운 거제에 있네요.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가구마트 #가구 #가구매장 #통영 #거제 #고성 #가구추천 #추천가구점 #통영맛집 #통영여행 #동피랑 #서피랑 #디피랑 #통제영 #이순신 #통영루지 #2022년 #시월 #케이블카 #통영전역 #경남가구 #경남가구마트 #거실가구 #가구디자인 #모래시계 #핑크뮬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