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이 전하는 슬라이드 붙박이장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이 전하는 슬라이드 붙박이장

구학성.탄혜坦惠 2023. 2. 18. 06:15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슬라이드 붙박이장의 다양한 디자인을 앞에서도 안내를 많이 드렸죠

그럼에도 더 많은 슬라이드 붙박이장이 남아있다는것!

매번 새로운 디자인이 나오고

선택의 폭은 더없이 넓어지고 있네요.

 

다양하게 폭넓은 디자인으로

우리집구조와 환경에 어울리도록 선택하는데 문제가 없네요.

예전엔 붙박이장이 없을땐 9자, 12자 이렇게 장을 넣었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집에는 붙박이장으로 방을 더 넓게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가운데 거울이 띠처럼 있죠.

이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원목과 화이트의 조화는 언제나 심플하면서도

오랜시간 지루하지않게 함께하는 조합이네요

 

화이트로 방을 더 넓게 보이는 효과를 두고

가운데 거울은 통해 더 시야를 넓혀준답니다.

 

원목과 화이트의 배치를 조금씩 바꾸어도 완전히 다른 느낌의 슬라이드 붙박이장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색톤이 조금 달라져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죠

가운데 거울역시 면적을 달리하고 나눔을 달리하니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가선답니다.

포인트의 거울의 배치가 더 활동적으로 구성되어있으니

완전히 다른 느낌이 되죠

 

위치를 변경해도 마찬가지도 새롭죠.

비슷한듯하지만 선택의 폭을 더 넓혀준답니다.

 

 

하이그로시와 글라시실크인쇄가 독특한 느낌을 가져다주는 슬라이드 붙박이장이네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은 언제나 가구에 진심을 담아

늘 행복가득한 집안을 만들고 있답니다.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은

통영 이마트에서 고성방향으로 조금 가시다보면 있답니다.

통영에 위치하지만 통영, 고성, 거제를 포함한 경남최대 가구매장으로 경남전역으로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사용하는 소품부터 모든 가구를 포함하여 인테리어사업과 카페, 식당, 병원등의 가구와 인테리어도 함께하고 있어서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을 만나시면 모든것들을 한꺼번에 해결할수 있네요.

언제나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언제난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이 합니다.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도산면 #통영 #거제 #고성 #경남최대 #가구매장 #가구공방 #인테리어 #주택인테리어 #주택 #소품 #슬라이드붙박이장 #2000평 #20년전통 #에이에스 #AS #명품가구 #브랜드가구 #입주가구 #사무가구 #식당 #카페 #병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