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봄맞이 인테리어, 거실가구만 바꾸어도 봄 향기로 가득 담기네요. 가구는 가만사에서~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봄맞이 인테리어, 거실가구만 바꾸어도 봄 향기로 가득 담기네요. 가구는 가만사에서~

구학성.탄혜坦惠 2023. 3. 25. 09:02

봄맞이 감각적인 거실풍경 💌

이색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계를 리터칭하듯

봄향기로 심플하게 꾸며보니

햇살향기가 가득 메워지는 듯하네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이 합니다.

가구에 진심을 담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봄꽃과 봄화분을 두었을때 어우리는 색감들이랍니다.

쿠션은 미리 노랑노랑하게 귀여움을 나타내죠.

여기에 봄 화분과 꽃들을 장식해 보세요.

봄이 깨어나는듯하실꺼예요.

아래에도 봄꽃과 봄화분과 잘 어울리죠.

봄이라 너무 튀는것보다는 조화를 이루어 새롭게 태어나는듯한 느낌으로

어떠세요^^~

꽃이 저렴할때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만들어 두시면

사계절내내 꽃색감 그대로 향기나는듯 장식하실수 있답니다.

저희 집에도 프리저브드를 두었는데요.

지금 5년 넘게 그 색감 그대로 있답니다.^^~

봄엔 생화를 두어도 좋고, 생화가 시들기전에 말리거나 프리저브드로 만들어 보세요.

리스를 만들어도 좋고 장식으로도 좋답니다.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가구마트 #가구 #가구매장 #통영 #추천가구점 #거실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공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