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코스모스 하늘하늘 피어나는 가을에는 축제도 행사도 많아요~ 근처 산책만해도 좋은 날씨지만 함께해보세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코스모스 하늘하늘 피어나는 가을에는 축제도 행사도 많아요~ 근처 산책만해도 좋은 날씨지만 함께해보세요~

구학성.탄혜坦惠 2023. 10. 18. 17:39

안녕하세요.

브랜드가구 판매 및 가구 주문제작

시공 걱정없이 진행하고

AS까지 완벽하게~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모두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모두 만족하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가을엔 역시 코스모스가 하늘하늘~ 피어난 길 걸으면 좋으네요.

예전에 어딘가를 지나다가 찍은 것인데 장소는 가물거리지만~

요즘은 봄에도 코스모스가 피고...

여름에도 피어있어서... ㅎㅎㅎ

가을 이렇게 하늘거리며 피어나는 코스모스가 보고싶네요.

코스모스축제하는 곳도 많지만

주변에서 잘 찾아볼께요~~

 

이번주말에는 행사가 많네요.

참고하시고 가을 나들이 해 보세요~

물론 근처 꽃구경이나 산책하셔도 넘나 좋은 날씨랍니다.

2023년 보건소와 통영청실회가 함께하는 가족건강걷기대회

- 참가신청: 사전등록 및 당일 현장등록

(사전등록 10. 12일 까지 ⇨ https://forms.gle/9r4iXoxBTXrTZUPc6)

 

2023년 통영시 BOOK통통 축제

- 기간 : 2023. 10. 14.(토) ~ 10. 15.(일) <2일간>

- 장소 : 내죽도수변공원 일대 및 충무도서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공방 #통영가구 #리모델링 #코스모스 #걷기대회 #책축제 #축제 #북축제 #도서관 #걷기 #청실회 #공원 #내죽도공원 #가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