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겨울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자세^^~ 크리스마스 트리로 매장을 따뜻하게 장식하고, 1년간 먹을 김장도 든든히 준비하고~ 신제품도 확인해 봅니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겨울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자세^^~ 크리스마스 트리로 매장을 따뜻하게 장식하고, 1년간 먹을 김장도 든든히 준비하고~ 신제품도 확인해 봅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3. 12. 8. 12:37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는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시공부터 걱정없이 진행하고 AS까지 완벽하여

고객만족으로 마무리합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겨울이 왔다는 느낌이 드는건 추위를 느끼기 시작하면서 일꺼예요.

그러나 추위보다 더 시각적으로 보여지는건 아마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여기저기 장식되어지는건 아닐까하네요~

저희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매장에도 구석구석 트리로 장식했답니다.

장식된 트리를 보니 겨울이 더욱 실감나네요~

올겨울은 더 따뜻하고 포근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말이죠~

 

트리 장식 후 매장을 둘러보고

새로운 소파와 식탁을 보여드리네요.

물론 정성스럽게 손수 만들어 주방에 감성을 더해주는

엔드그레인도마도 늘 함께하죠.

엔드그레인 도마는 주문제작으로 이뤄지며

틈틈히 만들어 둔 도마도 있으니 언제든 구경오세요~

다람쥐가 겨울을 나기위해 도토리 등을 모아두는것처럼

저희도 1년내내 먹을 김장도 마무리했네요~

배추는 절이는 시간을 아끼기위해 절임배추를 이용했어요~

김장후 남은 양념으로 파김치도 담고

수육도 삶아 푸짐한 점심도 함께하네요.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들이 있어서 늘 든든하네요.

올겨울도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되네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공방 #통영가구 #리모델링 #엔드그레인도마 #크리스마스 #트리 #트리장식 #나무도마 #우드도마 #김장 #파김치 #수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