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불멍 영상, 불멍 이미지, 불멍 무드등~ 불멍이 대세인가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불멍 영상, 불멍 이미지, 불멍 무드등~ 불멍이 대세인가요^^~

구학성.탄혜坦惠 2024. 1. 5. 02:46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는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시공부터 걱정없이 진행하고 AS까지 완벽하여

고객만족으로 마무리합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오늘은 조금 흐린날이네요.

이번주는 기온은 대체적으로 낮지않아 괜찮은데

흐린하늘이 보이니 차가운 공기가 옆에 서 있는듯하네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 온기가 필요할때죠.

함께하는 마음도 그러할것이고

나누는 마음도 그러할 것이겠구요.

그리고 따뜻하게 보는것도 좋겠죠.

넥플릭스에도 불멍이라도 영상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영상을 올리거나 이미지를 캡쳐하는 것은 안되니

저희가 따로 불멍 이미지를 더해드리네요 ㅎㅎ

이런날엔 일하면서도

불멍이미지나 영상을 옆에 두기만해도 따뜻해지는듯합니다.

그래서 불멍무드등도 나와있는 것이겠죠~ ㅎㅎ

오늘도 따뜻한 날 가득하세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공방 #통영가구 #리모델링 #넷플릭스 #불멍 #불멍무드등 #불멍영상 #자작나무불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