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1월의 마지막날, 봄이 온듯한 느낌이네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1월의 마지막날, 봄이 온듯한 느낌이네요.

구학성.탄혜坦惠 2024. 2. 1. 13:17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으며,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1월 마지막날이네요.

벌써부터 봄이 온듯한 기분이 드는건...ㅎㅎㅎ

노란 병아리 노란 꼬까옷입고 노란 모자하나 눌러 쓰고

이 사진 보고있으니 문을 열면 봄이 들어올듯합니다.

1월의 마지막날도 잘 보내시구요.

2월은 설날을 지나고나면 금새 한달이 지나가버릴듯하네요.

그럼 바로 봄인가요! ㅎㅎ

봄기운 미리 맞으며

오늘도 따뜻하고 좋은날 가득하세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인테리어 #리모델링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가구공방 #브랜드가구 #거실인테리어 #홈카페 #매트리스 #인테리어소품 #주방인테리어 #아이방인테리어 #토퍼 #셀프인테리어 #조명 #식물인테리어 #집꾸미기 #러그 #거실매트 #봄 #병아리 #봄나들이 #1월마지막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