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꽃나들이 벚꽃 축제 봉숫골은 꽃이 예쁘게 피어나네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꽃나들이 벚꽃 축제 봉숫골은 꽃이 예쁘게 피어나네요.

구학성.탄혜坦惠 2024. 4. 2. 08:25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으며,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올해는 꽃이 일찍 핀다해서

축제를 일주일 먼저 할랬다가

비소식에 일주일 늦추었는데 날씨가 고맙네요^^~

내일 비소식에 오늘도 조금 흐리긴하지만

봉숫골에는 꽃이 계속 피어나고 있고

주말 축제에는 넘 예쁠듯하네요.

광도천에는 아직 벚꽃이 핀 나무가 많이 없어서 주말이면 좀 예쁠듯하구요.

다른 예쁜 꽃들이 많이 피어나고 있네요.

대신 죽림거리에는 생각보다 벚꽃이 많이 피어있어요.

광도천은 바다바람이 불어와서 그런지 조금더 추운가봐요. ㅎㅎㅎ

사람들 많이 다니는 죽림안쪽은 봉숫골처럼 꽃구경하기 좋네요.

봉숫골은 여학생들이 저마다 학교마치고 놀러왔는지 관광객인줄 알았네요^^~

왼쪽은 광도천 현재시점^^~ 오른쪽은 봉숫골 현재시점^^~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를 몇일 앞두고 꽃이 가득피어나고 있네요.

아직 만개한 것이 아니기에 이번 주말에 절정일듯합니다.

 

 

구석구석 축제를 알리는 현수막이 있구요~

 

지난주엔 개나리가 앙상하게 가지만 보이더니 이젠 꽃송이가 가득 보이네요.

이곳은 용화사 올라가는 입구쪽이랍니다.

 

벚꽃이 주말엔 정말 절정일듯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생각보단 많이 예쁘게 사진이 찍히진 않네요.

그래도 예쁘지만^^~

 

 

 

자세히 보면 이렇게 활짝 핀 꽃들도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멀리 쑥 캐러 갈 필요없이

봄이라 그런지 쑥이 향긋하게 화단에 피어있네요 ㅎㅎ

 

 

꽃이 주말엔 이렇게 활짝 피어있겠죠^^~

 

 

아직 만개한 상황이 아니라서 듬성듬성이지만 그래도 예쁘네요

 

 

광도천 길가에는 이렇게 예쁜 꽃이 화단에 피어있어요.

주말에는 광도천에도 예쁜 꽃향기가 가득할듯합니다.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가구공방 #인테리어 #리모델링 #2000평 #가구백화점 #벚꽃 #벚꽃엔딩 #수국 #꽃축제 #꽃나들이 #봉수골 #광도천 #죽림 #봉숫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