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처서 매직은 없었다. 열대야 지속~ 처서에 대한 다양한 시인들의 시각과 감성을 담은 시를 통해 가을을 느껴봅니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처서 매직은 없었다. 열대야 지속~ 처서에 대한 다양한 시인들의 시각과 감성을 담은 시를 통해 가을을 느껴봅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4. 8. 27. 07:39

안녕하세요.

 

더위가 그치고 선선한 가을로 접어드는 시기라는 처서네요.

처서 매직은 없었다. 열대야 지속~이라는 기사 타이틀이 눈에 띄네요.

아직은 더위가 가을을 알리지는 못했지만

다음주를 지나면 가을느낌은 올듯하기도 하네요.

일주일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더위는 남았지만 처서에 대한 작가들의 시를 감상해보면서

가을을 조금이라도 일찍 맞아봅니다.

홍사성의 '처서'

: 기승을 부리던 더위가 한풀 꺾이고, 높아진 푸른 산과 먼 길을 떠나는

나그네의 모습을 통해 가을의 시작을 노래합니다.

허형만의 '처서'

: 날벌레의 낮은 비행과 갑작스런 날씨 변화를 통해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정끝별의 '처서'

: 모래내 천변의 매미를 통해 삶의 유한함과 소중함을 곱씹으며 가을밤의 정취를 더합니다.

박태일의 '처서'

: 아버지의 죽음을 통해 삶과 죽음, 그리고 가을의 쓸쓸함을 깊이 있게 표현합니다.

문태준의 '처서'

: 얻어온 개를 다른 집에 주고 가을이 오는 풍경을 바라보며 쓸쓸함과 함께 성장의 의미를 담아냅니다.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으며,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처서 #매직 #무더위 #코스모스 #가을 #허영만 #홍사성 #정끝별 #박태일 #문태준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주문제작 #가구공방 #인테리어 #리모델링 #입주가구 #혼수가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