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우연한 만남 #78 본문

비우기 위한.. 채움 ~/千 의 만남~

우연한 만남 #78

구학성.탄혜坦惠 2012. 9. 3. 08:00

  충북 증평군 증평읍 율리~~

  엠티비 대회장이 있는..율리 좌구산"휴양림~

  이른새벽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엠티비대회코스 한바퀴를 돌고 차 있는곳으로 이동중..

  파란색 트렉터가 보였다..

  LS트렉터였다~~ ㅎ

  사실~ LS트렉터 공모전이 있다.

  일등 상금이 1000만원~~ *^^*

  요즘 내가 몸담고 있는 (사)디지털사진가협회"작가님들 LS트렉터 공모전에 관심들이 대단하다^^

  내겐 관심없던 공모전 이었지만 ,그래도 목격한 이상 ㅋㅋ 도전해보고 싶어진다..

  시간대.. 별로 안좋다~

  구름도 없다 ㅠㅠ

  폰카로 몇컷 찍으면서 다가갔다~

  안녕하세요..꾸벅!!!

  LS트렉터 사진공모전이 있어 사진좀 담고 싶은데.. 가능할지요 ^^

  ### 그런 공모전도 있나???

  그럼 돈 주나~~~ 하하하하 허허허..

  사진기는 ???

  넵~~ 허락해 주신다면... 제가 집이 가경동이라 바로 다녀올수 있습니다.^^

  쉽게 허락을 받아냈다~~

  점심시간 지나서 1시부터 촬영에 들어가기로 대충 약속을 한상태..

  몸도 마음도 바쁘다~~

  빨리 샤워를 끝내고 대충 밥한술 먹고..다시 율리로 출발~

 

   막걸리와 아이스크림을 샀다~~

   ㅎ 약" 인 셈이다 ^^ ㅋ

  몇컷 찍지도 않고...흙먼지에 온통 땀으로~ 범벅!!!

  ㅋ~~

  역시 내 스타일 아니다~

  하지만 어차피 왔는데.... 좀 더 노력해 보기로 ㅠㅠ

  불알친구 다섯남자들~~

  말씀들이 참 잼나다..

  사투리도 구수하다..

  에이~ 공모전사진은 무슨 ......

  그냥 ~ 다섯형님들과 즐기기로 ^^ ㅎ

 약 600평 땅에 형제같은 죽마고우 다섯분이 마늘 농사를 일구었다~

 하지만 누구 말대로 마늘농사 개판이다..ㅋㅋ ( 노란조끼 메부리코 모자쓰신 형님 말씀)

 형님 왈~~ 제발 농사개판친 사진은 찍지 말고 트렉터만 찍으란다.ㅋㅋㅋ

 다섯 형님들과 이런저런 얘기 나누며 사진을 찍다보니 벌써 참 먹을 시간이다~

 

  새참 먹기전~~

  단체사진을 원하셨다 . 촬칵!!!

  영광인지 알고 ~~ 자동놓고 동생도 이리 오란다 ^^ ㅎㅎ 찰칵!!!

  동생은 날더운데 막걸이를 데워왔냐고 와서 한잔 먹어보란다~~ ㅋ 찰칵!!!

   이번엔 나의 복수다~~

   일은 쥐꼬리만큼 하고 막걸리만 먹는다고 ..ㅋㅋㅋ

   해 넘어가기 전에 빨리 밭 갈아야죠~~했더니..

   마늘농사 개판되서 열받는데...

   염장지르는 소리하지 말고...막걸이나 더 사오란다~ ㅋ

  마지막으로~~ 트렉터와 단체사진 찰칵!!!

  마을회관 걸어놓을 사진 크게 잘 뽑아서...꼭 가지고 오라며 마눌을 담아 주시려한다.

  형님들 마늘농사 개판인데 저 싸갈 마늘이 어디있습니까???

  다음에 콩심으면 콩이나 좀 얻으러 오겠습니다..하고 서로 명함을 주고 받았다 ^^

  이상~~ 트렉터 공모전 사진을 찍기 위함이 아니고..우연한 만남 이었답니다.ㅎ

'비우기 위한.. 채움 ~ > 千 의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연한 만남 ~ #80  (0) 2012.09.19
우연한 만남 #79  (0) 2012.09.10
꿈꾸는 청춘들~ 우연한 만남 #77  (0) 2012.08.15
우연한 만남 # 76  (0) 2012.08.13
우연한 만남 #75  (0) 2012.07.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