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만나이 시행일, 비바람에 번개 천둥으로 밤새 시끄럽더니 오늘은 고요한 날이네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만나이 시행일, 비바람에 번개 천둥으로 밤새 시끄럽더니 오늘은 고요한 날이네요.

구학성.탄혜坦惠 2023. 7. 12. 04:10

어제는 번개와 천둥이 무섭게 내리치더니

아침엔 고요하네요.

안녕하세요.

가구에 진심을 담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좀 흐리긴하지만 그래도 다니기 딱 좋은 날인듯하네요.

한주의 딱 중간인 오늘은 여유있는 시간을 조금씩 가져봐도 좋을듯하네요.

그래서 점심식사후 차한잔 여유있게 마셔본다든지~

오~ 방금 햇살이 비춰지는것같네요.

하늘도 흐렸는데 방금 바라보니 맑디맑은 연한 하늘색이 보입니다.

바람은 간간히 부는듯보여요.

나뭇잎들이 좌우로 흔들리거든요.

이렇게 바람은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듯하니 또 좋네요.

오늘부턴 만나이를 시행한다네요.

어느정도 나이를 먹고나니 나이도 까먹는 경우가 많아서 만나이를 시행하든 그닥 크게 와 닿지는 않지만

주변에 새롭게 출발하는 청년들이나 태어나는 아이들을 보면

생각은 달라지기도 하네요.

 

맛있는 점심 드시구요.

오늘은 조금 여유있게 차 한잔 마시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 구가네펜션 : 구가네펜션.com

• 주소 :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로 237

• 연락처 : 010-5234-4871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2000평가구매장 #가구 #통영 #거제 #고성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카페 #주택 #인테리어 #가구공방 #구가네 #구가네펜션 #통영여행 #통영펜션 #통영펜션추천 #통영구가네펜션 #통영숙박 #오션뷰 #통영바다뷰 #요트 #통영섬여행 #힐링 #통나무 #다찌 #수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