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장마비가 내려도 열심히 일하는 가만사!! 추천가구점, 2000평 넓은 매장, 경남대표가구점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장마비가 내려도 열심히 일하는 가만사!! 추천가구점, 2000평 넓은 매장, 경남대표가구점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구학성.탄혜坦惠 2023. 7. 13. 07:24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오늘 다시 장마비가 내리네요.

예전에는 비오는 날이 참 좋았던 적이 있는데 일하려니 비가 방해요소가 되기도 하네요 ㅎㅎㅎ

농사를 짓고 살았다면 이런 장마비는 단비같았을듯하기도 하네요.

세차게 몰아치는 것이 아닌 잔잔하게 내리니 말이죠.

곧 장마가 지나고 화창한 날씨들을 기다려봅니다.

오늘은

심플하고 단순한 의자를 소개드립니다.

우리집, 카페, 센터 등등

어디에 두어도 제 몫을 단단히 해 내네요.

때론 가벼운 의자로

때론 인싸촬영각으로~

때론 인테리어용으로도

심플하여 어디에나 잘 어울린답니다.

가구에 진심을 담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이 합니다.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2000평가구매장 #가구 #통영 #거제 #고성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카페 #주택 #인테리어 #가구공방 #의자 #심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