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수면의 질에 따라 달라지는 다음날의 활력. 침대를 바꾸면 건강해집니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수면의 질에 따라 달라지는 다음날의 활력. 침대를 바꾸면 건강해집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3. 8. 7. 04:41

안녕하세요.

가구에 진심을 담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지속적인 장마비에 사고소식을 접하니 마음이 안 좋습니다.

이번주에도 폭우소식이 있네요,

다시한번더 안전점검을 하시고

비가 많이 내릴때에는 안전한 곳에서 머무르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다른 지역도 잠시 소강상태인듯합니다.

한번 더 점검을 할 수 있는 시간이지 않나 싶네요.

모두가 더이상의 피해가 없길 바라며...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하루 열어가셨음합니다.

비오고 습하면 우리몸도 찌뿌뚱해지네요.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다음날 컨디션도 최악을 기록하기도 한답니다.

뽀송하고 건강하게 잠을 자는 잠 잘자는 침대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네요.

오늘은 세번째로 소개드리는 회색톤의 꿀잠침대입니다.

온열기능과 침대속재료를 살펴볼수 있는

함유분말 투명띠가 있어 건강함이 넘치는 침대임을 인증하네요.

맑은 날에도 흐린날에도

컨디션을 최고로 만들어주는 꿀잠침대와 함께 활력있는 최고의 일상을 마주하세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2000평가구매장 #가구 #통영 #거제 #고성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카페 #주택 #인테리어 #가구공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