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휴가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시다네요. 그래도 이 무더위에 맞서기보단 시원한 바람앞에서 시원한 음료로 잠시 쉬어가세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휴가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시다네요. 그래도 이 무더위에 맞서기보단 시원한 바람앞에서 시원한 음료로 잠시 쉬어가세요

구학성.탄혜坦惠 2023. 8. 6. 17:19

가구제작 및 판매, 인테리어, 리모델링의 거장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줄여서 '가만사']입니다.

 

장마철엔 그렇게도 맑은날이 그립더니

이렇게 푹푹 찌는 더위앞엔 흐린날이 살짝 그립네요.

계절이 바뀐다는걸 알기에

더위도 조금만 조금만~ 이렇게 견뎌봅니다.

그래도 너무 더울땐 잠시 쉬어가세요.

오늘은 버블티를 마셔보네요.

처음 출시했을땐 좀이상했는데 먹다보니 괜찮네요 ㅎㅎ

익숙해진다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더위가 내리쬐는 날씨엔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잠시 식혀봅니다.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2000평가구매장 #가구 #통영 #거제 #고성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카페 #주택 #인테리어 #가구공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