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독서의 계절 가을 차인표 작가의 잘가요 언덕, 내일예보, 인어사냥,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 다시 읽어봅니다.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독서의 계절 가을 차인표 작가의 잘가요 언덕, 내일예보, 인어사냥,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 다시 읽어봅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3. 10. 21. 05:16

안녕하세요

브랜드가구 판매 및 가구 주문제작

시공 걱정은 접게 되고, 완성도 높은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모두 만족하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독서의 계절인가요!

책은 그래도 꾸준히 읽는 중입니다만 갈수록 예전보단 덜 읽는다는 느낌도 있네요.

읽는 속도가 느려지기도 하고.. ㅎㅎ

글자가 너무 작아지는 느낌... 저만 그런건 아니죠?

그래서 밀리의 서재를 통해 확대해서 읽기도하네요.

책을 생각하다보니 예전에 너무 좋았던 책이 있어서

그당시 작가가 누군가 찾아봤었어요.

처음 그 작가의 책을 읽은건

'잘가요 언덕'이란 책이었거든요.

띠지가 없어서 작가이름을 보고도

우리가 알던 그 배우가 맞는지도 몰랐거든요.

문장과 형식 구성과 주제가 그 당시

큰 감동이었거든요.

 

배우일땐 그냥 그런가보다~했는데

작가로 넘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책을 기다리게 되었고

2년을 더 기다린후에 옴니버스형식의

'오늘예보'라는 책을 만나고 단숨에 읽었죠.

그러다 다음책을 기다리다 지쳐 잊고 있었네요.

작년에 '인어사냥'이란 책을 출간했었는데

홍보를 보고도 잊고 있었네요.

찾아보니 '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이란 책도

재작년에 출간되었네요.

이번달엔 이 두 권을 읽어봐야겠습니다.

오늘예보와 잘가요언덕은 도서관에도 비치되어있으니 한번 보세요~

인어사냥은 통영도서관에만 있네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인테리어 #가구공방 #차인표 #차인표작가 #잘가요언덕 #인어사냥 #언젠가우리가같은별을바라본다면 #오늘예보 #통영도서관 #통영시립도서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