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부처님오신날이 오기전에 통영의 작은 사찰 두타사를 다녀왔습니다. 본문

비우기 위한.. 채움 ~/생활속풍경"탄혜(坦惠) 감성 공감

부처님오신날이 오기전에 통영의 작은 사찰 두타사를 다녀왔습니다.

구학성.탄혜坦惠 2024. 5. 28. 07:21

안녕하세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

2000평 가구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가구공방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가구 및 소품을 주문제작하고 있으며,

아파트, 주택 및 카페, 사무실, 식당, 센터 등등 인테리어, 리모델링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구에 대한 모든것과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가만사]입니다.

 

오랜만에 두타사를 다녀왔네요.

대부분의 사찰이 자연품안에 감싸앉은듯 있어서

종교를 떠나 언제나 마음정화가 필요할때

혹은 발걸음이 그쪽으로 자연스럽게 옮겨질때가 있네요.

물론 불교이기도 하지만요^^~

부처님오신날이 가까워서인지 등도 많이 보이네요.

조금 흐릴때 다녀왔는데 오늘은 너무나 화창해서

맑음을 살포시 사진위에 튀지않게 덮어봤네요. ㅎㅎ

스님께서 주신 차와 말씀에 일상의 무게도 조금 내려놓고보니

시야에 들어오는 풍경이 더 새로워지기도 하구요.

가끔은 마음정화가 필요하실때

가까운 절에 다녀와보세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가구 #통영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주문제작 #가구공방 #인테리어 #리모델링 #2000평 #두타사 #사찰 #부처님오신날 #불교 #통영두타사 #절 #초파일 #사월초파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