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우연한 만남 #66 본문

비우기 위한.. 채움 ~/千 의 만남~

우연한 만남 #66

구학성.탄혜坦惠 2012. 6. 1. 08:00

   아이와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 ~ 아름답다 ^^

  언제나 그랬듯이 ~~

  허락없이 몇컷 찍고보는~ 습관처럼 ....ㅋ

  눈빛을 주고 받았을때 뭔가 느낌이 달랐다.. 외국 맘" ~

  이런 ~ 인사를 한국말...  아니면 Hi !!! , Howdy !!! ,Hell0 .... ㅋ

  ㅎ~ 다행이다.

   신랑도 있었고~~

   한국말 유창했다 ^^ ㅋㅋ

 서로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모습~~ 무척 행복해 보인다..

 그 행복을~ 지금 내가 담고 있었다 ..너무 감사했다.^^

 더 아름답고 이쁘게 담아주고 싶다~~

 어느때보다 더 많은 컷을 찍어본다..

 찍고 또 찍고 ~ LCD확인할 겨를도 없었다~

  

 

  모델 해주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사진을 너무 늦게 올렸죠~ ㅠㅠ 죄송합니다..ㅋ

  벌써 여러번 다녀가셨으면~~ 실망이 클텐데...

  사진을 올리면서 큰 걱정을 하고 있답니다..ㅠㅠ

  약속된 날짜에 사진을 올렸어야 했는데 .. 많이 죄송스럽군요 .꾸벅!!!

  혹시라도 뒤 늦게 다녀 가신다면...

  두분 활짝웃는 입가의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고 아름답습니다.

  그 행복 영원하시길 바랄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