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탄혜[坦惠].생활속 풍경 이야기 ~

비오는날엔 지글지글 찌짐이지만 오늘은 나물로 비벼먹으니 행복하네요 본문

가구 이야기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비오는날엔 지글지글 찌짐이지만 오늘은 나물로 비벼먹으니 행복하네요

구학성.탄혜坦惠 2023. 7. 14. 13:31

안녕하세요.

가구에 진심을 담는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새벽이 되니 하늘이 번쩍번쩍 번개와 천둥이 시작하고

폭우가 내렸지만

오전에는 비가 그쳤네요

하늘이 도우는 통영의 날씨이지만

다른지역의 피해상황들을 뉴스로 접하니 맘이 불편하네요.

더이상의 피해없이 무사히 마지막 장마가 지나갔음하네요.

오늘같이 비온후나 비오는날은

지글지글~ 전이 최고인데

이렇게 나물이 어울려서

고추장 듬뿍~

참기름 한바퀴 두르고~

계란에 깨소금까지 더하니

흐린 분위기가 산뜻해지네요~

역시 맛있는 걸 먹어야 기분도 좋아지나봐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행복만땅 좋은날 만들어봐요~

 

▣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 http://gaguya.kr

•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남해안대로 1461

• 연락처 : 010-8953-0049

#가만사 #가구를만드는사람들 #2000평 #2000평가구매장 #가구 #통영 #거제 #고성 #추천가구점 #가구디자인 #입주용가구 #혼수가구 #가구주문제작 #카페 #주택 #인테리어 #가구공방

Comments